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후기] 강릉 고래책방 / 강릉 여행 추천 / 강릉 볼거리 / 강릉 책방 / 강릉 북카페 / 강릉 베이커리

강릉 여행 / 강원도 여행 / 강릉역 근처 볼거리 / 강릉 볼거리/
강릉 육쪽마늘빵 / 강릉 책방 / 강릉 북카페 / 강릉 베이커리 / 강릉 사람없는 곳
강릉 키즈존 / 강릉 아이와 함께 여행 /


오늘은 강릉여행 중 좋았던 고래책방을 추천하려고 해요!

고래책방 / 고래책방 위치
고래책방 / 고래책방 주차장


바로 <고래책방> 입니다~!
책방이라고 해서 작을 줄 알았는데 3층까지 있는 책방이었어요!
같이 여행하기로 한 친구가 강릉에 오길 기다리면서 역 근처 어디없나 해서 들린 책방이었는데요,
기대 이상이었습니다!
주차 공간도 크니 차 끌고 오신 분들도 좋을 것 같네요

고래책방 후기 / 고래책방 내부 / 고래책방 위치


엄청 크죠~? 요긴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공간이에요~ 1층이죠


전 아침 10시 30분쯤에 와서 사람이 없었어요~ 11시부터 손님들이 점점 오시긴 했습니다
코로나 시대 여행은 밖에서 돌아다니기 참 불안하고 부담스러운데
다행히도 공간도 넓은데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


손님이 없을 때 열심히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구경했습니다~


1층에 베이커리도 같이 있어요! 고래책방에서 만드시는 빵인가봐요
책보면서 빵도 먹고 음료도 마시고 딱 쉬기 좋은 장소입니다!


고래책방 빵 나오는 시간 참고해주세요~


강릉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육쪽 마늘빵!!
전 강릉이 육쪽마늘빵이 유명한지 글쓰면서 알았어요ㅠㅠ
그랬으면 먹어볼걸요..


고래책방은 이거 말고도 많은 음료 메뉴가 있어요~!
찍어온 건 이것뿐이네요

저는 고래책방에 왔으니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고래에이드를 시켰습니다!


또 고래책방의 쿠키도..!! 블로거 다 되었죠? 원래 같았음 평소 먹던 음료랑 빵, 쿠키 시켰을 거예요 ㅋㅋ
에이드 위에 상어 젤리가 있고 ㅋㅋㅋ 애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
달달하면서 시원하니 만족했습니다
그리고 고래쿠키는 설탕?맛이 강했어요!


전 혼자 와서 계속 있었지만, 2인이상은 1시간 이내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~


2층으로 올라가볼까요????


올라오자마자 보이는 곳입니다~ 창가에 기대어 앉을 수 있어요
1층도 좋았지만 2층이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


고래책방은 책도 다양해요~! 만화까지 있더라니깐요
일반 독립서점과 다르게 대형서점의 느낌을 받았어요
근데도 독립서점만의 느낌이 강해서 더욱 좋았어요
책은 많고~ 공간과 분위기도 좋고~


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네요!
가족끼리 여행 온 분들에게 참 좋을 것 같네요
아이들과 어디 나가 놀긴 좀 그렇고 앉아서 쉬고 싶을 땐 고래책방 2층으로!


어린이책과 장난감이 가득한 우리 어린이도 안 좋아할 수가 없는 곳이랍니다!
ㅋㅋㅋㅋㅋ각자 독서 플레이 하는거죠


고래책방은 바다환경보호를 생각해서
환경에 대한 책을 이렇게 해놨네요~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책들이 있으니
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서 책 구매해보셔요~


2층에는 또 다른 공간이 있는데요,
바로 이렇게 큰 책상에 마주앉아 이야기를 할 수 있어요
미팅이나 독서모임 하기에 딱 맞는 곳 같네요
공간도 조용해서 괜찮아요

이용시간은 1시간 내외고
대관료가 있습니다! 기본 2만원에 추가 이용 시 추가 요금 1만원 있구요~
문의는 033-641-0700 또는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DM도 받으신다 하네요



화장실도 깔끔하니 좋습니다!


1~2층으로 이동하는 공간을 또 이렇게 감각적으로 꾸미셨어요
사장님이 참 센스있으세요


요긴 지하?인데요 지하에는 강릉에 대한 책들이 있네요
강릉을 소개하는 책자나 강릉에서 살아가는 사람들 이야기나 강릉단오제에 대한 책도 있고 다양합니다!
층별로 참 볼거리가 많아요


사장님 감각있으신 거 확실해,,


다시 1층으로 가서~ 굿즈도 파네요



고래책방에서 강릉 여행의 첫 시작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~
추천하고 싶어 이렇게 리뷰 남겨요!!